공지사항

고객센터

0504-0965-011
평일 Am09:00 ~ Am03:00
점심 Pm12:00 ~ Pm01:00
365일 근무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커뮤니티 핫썰

커뮤니티 핫썰

커뮤니티 핫썰

검색
등록일 제목 작성자 조회수
2023.04.18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2편(…
하남시유흥주점님 작성 :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2편(실화).ssul #하남시유흥구직 #하남시유흥주점 #충북유흥주점 #수성유흥주점 #포항유흥주점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2편(실화).ssul그날 이후 그 친구년과는 서먹해졌어.지도 그럴것이 친한 친구 남친과 ㅅㅅ를 했는데 안그래?서로 비밀로 하듯이 침묵을 지키고 있었지.물론 같이 만나는 날도 많았어. 서로 조심하려고 했지.1년을 지나면서 별일도 없었고 , 부모님도 좋아라 하셨어.가끔 집에와서도 김장도 같이 하고 강아지 산책도 자주 했고.첫 사건은 1년하고 2달지났을 때 터지게 되었어.친구년이 갑자기 나한테 전화가 왔더라고. 그전에도 단체로 연락은했지만.오빠 내가 연락 다해보다가 안되서 마지막으로 오빠한테 전화하는거야이유인 즉, 지가 지금 회사인데 몸이 너무 안좋아서 집을 가야 하는데 #하남시고소득알바 #하남시아르바이트알바 #하남시실장구함 #세종유흥주점 #신촌유흥주점 #하남시유흥주점 #하남시호빠 #제주도유흥주점 #광주유흥주점 #충북유흥주점 거리가 멀어서 데릴러 와달라는거야. 그래서 난 여친한테 허락을 구하려고전화를 햇는데 안받더라고. 아마도 사진촬영 중이었던거 같아.와달라는데 어쩌냐 여친 친한친구년이 부탁하는데.근데 이년이 오는데 약도좀 사다달라는거야.그리고 태우고 집에 다가 데려다 주고 왔지. 별일 아닌거 같자나?차에서도 별일이 없었어 . 근데 그게 여친귀에 들어같고 ㅊ처음으로 화내는 모습을 봤지. " 아무것도 아니고 , 연락햇는데 안받았자나!"그날은 그렇게 넘어갔어.왼쪽 뒤가 전여친앞에가 친구년.두번째 사건이 터지게 되었어.여친이 가족이랑 여행을 가게 되었고 난 친구들과 술을 먹고있었지. #하남시알바타임 #하남시당일지급알바후기 #하남시야간알바추천 #캐나다유흥주점 #구리유흥주점 #하남시노래빠 #하남시미러룸 #세종유흥주점 #강동유흥주점 #시흥유흥주점 동네니까 지나가다가 우리 일행을 보고 친구 2명이랑 합석을 하더라고.알자나 여자있으면 신나지는거 ㅎㅎ그렇게 술을 퍼마셨지. 그다음에는? 자연스럽게 MT 직행했지.근데 이년이 좀 ㄱㄹ 였던게. ㅂㅈ가 검기도했고 나풀거리더라고머 어때 그냥 박고 싸면 되니까. 서로 취해서 씻지도 않고 물고 빨았어.그런 날이 많다보니 이년 발가락도 확인도 못했던거 같다 ㅎㅎ하도 급해서 ㅂㅈ에 넣을때도 팬티 살짝 제끼고 박은게 젤 많았고신음소리가 거의 탑급이어서 쩌렁쩌렁 울렸었지.내가자고 있으면 이윽고 내 ㅈㅈ를 빨고 있더라고 아침에도.그렇게 ㅅㅍ아닌 ㅅㅍ를 만들었고, 조용히 진행됬지. #하남시영상알바 #하남시알바몰 #하남시노래방도우미구인구직 #미국유흥주점 #광산유흥주점 #하남시유흥구인광고 #하남시고수익 #하남시밤알바사이트 #하남시알바어플 #하남시주말일당알바 #하남시알바일자리 #하남시노래방도우미사이트 #하남시여우알바커뮤니티 #하남시알바구인광고 #하남시알바야 #경기유흥주점 #용인유흥주점 #부산남구유흥주점 #대덕유흥주점 #동두천유흥주점 #하남시방역 #하남시전통혼례 #하남시폐가구수거 #하남시유리복원 #하남시통기타 #하남시오빠데이팅 #하남시친목 #하남시해외택배 #하남시채팅방법 #하남시호텔알바 #하남시미혼남 #하남시귀마개 #하남시전통혼례 #하남시대문 #하남시리듬체조 #하남시러시안블루 #하남시PC수리 #하남시특장차 #하남시피아노레슨 #하남시백종원맛집 #하남시수학 #하남시관광명소 #하남시가구리폼업체 #하남시긴자 #하남시메모리얼파크가격 #하남시중고가전매입 #하남시물호스 #하남시게이밍노트북 #하남시거꾸리 #하남시특수용접학원 #도암면유흥주점 #화성유흥주점 #중랑유흥주점 #부산유흥주점 #금호유흥주점 #유성유흥주점 #수색유흥주점 #주례역유흥주점 #서빙고동유흥주점 #사하유흥주점 #노학동유흥주점 #여수유흥주점 #광산유흥주점 #평택유흥주점 #겸면유흥주점
하남시유… 15
2023.04.18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3편(…
제주텐프로님 작성 :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3편(실화).ssul #제주야간알바 #제주아빠방 #대구북구텐프로 #제천텐프로 #원주텐프로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3편(실화).ssul*좀 빠른 진행 합니다.무탈과 스릴을 동시에 느끼면서 2년가까이 왔을때.2번째 사건이 터지게 되었어.여친과 둘이서 밤새 ㅅㅅ하고 새벽에 편의점을 갔다 왔는데여친이 누구와 통화하면서 꺼이꺼이 쳐 울고 있더라고.누구냐? 이새벽에?알고봤더니 그 친구년이더라고.하.. 낌새 안좋자나 아 좆됬구나 이년이 눈치챘나보다 싶었어.근데 다행인게 친구년도 나아닌 다른 ㅅㅍ가 있었던 거지.그래서 ㅂㅈ가 씨팔 나풀댔던거였어. #제주알바커뮤니티 #제주밤커뮤니티 #제주고소득알바남자 #익산텐프로 #중랑텐프로 #제주란제리룸 #제주출장안마 #전주텐프로 #도봉텐프로 #대구북구텐프로 근데 임신을 했는데 지금 혼자서 산부인과입원했다는거지.그 남자새끼는 연락이 안되고. ㅂㅈ들 우정 존나 좋네.그 새벽에 병원을 갔다. 근데 병실은 못가고 잠깐 얼굴만 보고왔지.물론 난 주차장에 있었어. 내가 가면 더 이상하고 남자자나.수술을 마치고는 여친집에서 몇일을 지냈어. 집에가기 그렇자나 다알텐데.여행간다고 하고는 와서 쉬고 있었지. 자연스럽게 나도 드나들게 되었고.수술이 끝나니까 남자새끼는 연락이 됬더라고 . 나보다 더 개새끼네 ㅎㅎ몸을 추수리고 집에 가기 하루전에 .점심때 집을 들렀는데 혼자서 책을 보고 있더라고여친은 촬영을 하러 갔고. 점심좀 챙겨주라고해서 간거였어.우리는 보자마자 자연스럽게 만지기 시작했고 #제주주말아르바이트 #제주주다방알바 #제주주말꿀알바 #김포텐프로 #송파텐프로 #제주키스방 #제주퍼블릭룸 #청주시텐프로 #구미텐프로 #대구텐프로 이년도 ㅂㅈ가 회복되자마자 내껄 받아들이려고 하길래오늘은 입으로만 하자 하고는 말렸지. 입ㅂㅈ로 한껏 빼줬지.며칠 뒤 난 친구와 머리식힐겸 여행하고 오라고친한애들끼리 다녀오라며용돈아닌 용돈을 쥐어주고 여행을 보냈어.근데 알자나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이고한번 ㄱㄹ는 영원한 개 ㄱㄹ인거.여행다녀와서는 또 그 남자새끼를 만나서 ㅍㅍㅅㅅ를 했겠지.ㄱㄹ 같은년 그러니까 또 임신을 하지.저년은 임신도 오질라게 잘했던게 질4를 못하게 하던가 ㅉㅉ존나 한심하다 하면서도 ㅅㅅ는 잘했던 터라 나도 남먹을때 같이 먹은거지. #제주노래방도우미 #제주여자고수익알바 #제주여자고액알바 #광명텐프로 #대구텐프로 #제주알바 #제주노래방도우미사이트 #제주남자보도구인 #제주숙식알바추천 #제주엘에이알바 #제주남자업소알바 #제주언니알바 #제주주점알바 #제주고수익구인 #제주아르바이트채용 #신촌텐프로 #미추홀텐프로 #아산텐프로 #경남텐프로 #부산텐프로 #제주비치원피스 #제주걸레 #제주가죽복원 #제주레깅스 #제주분양 #제주가구할인매장 #제주가발 #제주트리장식 #제주책장 #제주실내암벽등반 #제주수채화 #제주차량용품점 #제주왁싱모델 #제주포워드 #제주티켓 #제주관광기념품 #제주출근부 #제주애견간식 #제주해외여행 #제주웨딩촬영 #제주로또 #제주공증사무실 #제주썬크림 #제주임대아파트분양 #제주추레라 #제주샌들 #제주폐쇄몰 #제주산업용로봇 #제주비데 #제주생활 #안양동안텐프로 #김천텐프로 #제주텐프로 #용인시기흥텐프로 #삼기면텐프로 #신방화역텐프로 #달서텐프로 #황성동텐프로 #수원팔달텐프로 #동내면텐프로 #해운대텐프로 #남천동텐프로 #평택텐프로 #부산중구텐프로 #부산텐프로
제주텐프… 16
2023.04.18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4편(…
부산남구아가씨광고님 작성 :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4편(실화).ssul #부산남구쓰리노 #부산남구고수익알바 #고양아가씨광고 #강남아가씨광고 #의정부아가씨광고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4편(실화).ssul친구년은 또 한번 같은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고그때마다 그 남자새끼는 또 연락이 안되곤 했어.내가 하도 답답해서 " 야이 ㅄ아 몸사려라. 나중에 결혼안할꺼냐?"라고 했고 지도 그소리를 듣더니 울면서 그남자와도 쫑을 내더라.여친 친구들 중에는 대학을 다니는 애들도 있었어.어느날 대학교 축제를 가게 됬었지.이날 세번째 사건이 터지게 돼.여친 친구가 주점을 하는데 팔아달라길래 . #부산남구악녀알바루비 #부산남구꿀알바 #부산남구알바사이트 #군포시아가씨광고 #동두천아가씨광고 #부산남구고소득알바 #부산남구유흥구인광고 #진주아가씨광고 #인천아가씨광고 #경기도아가씨광고 주점? 주접싸지 말라고해가 입밖까지 나왔다가내가 술집하는데 또 팔아줘야하는건가 투덜대면서 갔지.알자나 난 운전해야했으니 가서 먹지도 못하겠지 생각하면서 ㅆㅍ것.그렇게 내 친구 1명과 여친 , 친구년 이렇게 4명이서 이동을 했어.나빼고는 진탕 술을 처 마시더라고 막걸리를ㅋㅋㅋ내일 니들은 좆됬다를 생각하면서 파전만 열라게 처먹었지.그리고나서 차에 태우는데. 여친은 화장실을 갔다온다고 내렸고친구는 물 사온다고 갔을때. 이 친구년이 슥 뒷자리에서 앞으로 고개내밀더니내 귀를 핥더라고 . 하 ㄱㄹ 같은년 진짜 ㅂㅈ수술 2번이나 하고도 #부산남구여성알바 #부산남구단기알바구하는법 #부산남구알바검색 #달서아가씨광고 #대구수성구아가씨광고 #부산남구유흥구인광고 #부산남구쓰리노 #제주시아가씨광고 #제주도아가씨광고 #대덕아가씨광고 또 박아달라는거네 이생각이 머리속에 딱 지나가더라.가는 방향이 여친이 가장 가깝고 그담에 친구 그리고 친구년 이렇게여서난 아무 생각도 없이 그냥 여친을 먼저 내려줬어. 들어가서 쉬라고.근데 이게 내가 잘못했다고 느낀게 다 보내고 데려다줬어야 했더라고아니 ㅆㅍ 가까우면 먼저 내리면 되지 친구도 같이 있었는데.하지만 여자는 그게 아니라고 하더라고.일단, 다음날 저녁에 여친을 풀어주려고 만났지 . 존나 삐져있더라고그게 삐질일이가? 난 술도 안처먹고 다 델따주는 개고생만 했는데 ㅆㅍ #부산남구여자알바고소득 #부산남구고정아가씨 #부산남구아가씨구합니다 #군산아가씨광고 #한국아가씨광고 #부산남구당일고액알바 #부산남구남자당일고액알바 #부산남구텐프로 #부산남구알바 #부산남구마사지샵알바 #부산남구남자고수익알바후기 #부산남구알바에이스 #부산남구밤알바퀸알바 #부산남구클럽알바후기 #부산남구노래방구인 #성북아가씨광고 #금천구아가씨광고 #제천아가씨광고 #잠실아가씨광고 #원주아가씨광고 #부산남구인테리어전문 #부산남구데이팅채팅 #부산남구조건분양 #부산남구취미미술 #부산남구웨이터 #부산남구해돋이명소 #부산남구디지털피아노 #부산남구사십대남성 #부산남구똥집 #부산남구겨울방한 #부산남구떡볶이맛집 #부산남구미분양아파트정보 #부산남구방문교체 #부산남구에이전시 #부산남구하나로마트 #부산남구장어요리 #부산남구가을여행 #부산남구고급레스토랑 #부산남구애견카페 #부산남구의류매장 #부산남구서울대병원장례식장 #부산남구악기 #부산남구비염 #부산남구프랑스어 #부산남구양고기 #부산남구영재교육원 #부산남구극단 #부산남구소스 #부산남구교육청 #부산남구유부채팅 #강남아가씨광고 #못골아가씨광고 #철산동아가씨광고 #용인처인아가씨광고 #가재울아가씨광고 #평동아가씨광고 #청주아가씨광고 #시외버스터미널아가씨광고 #성당동아가씨광고 #용인시수지구아가씨광고 #고양아가씨광고 #인천아가씨광고 #서울시마포구아가씨광고 #기계면아가씨광고 #연지동아가씨광고
부산남구… 10
2023.04.18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5편 …
부산쓰리노님 작성 :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5편 최종화(실화).ssul #부산키스방 #부산레깅스룸 #경산쓰리노 #부산북구쓰리노 #김해쓰리노 24살 3년사귄 여자친구 썰 + 그 친구년썰 5편 최종화(실화).ssul축제 후 데려다준날 그날.나도 참고 집에만 넣어주고 갔어야 했는데이년이 엘레베이터부터 자꾸 앵겨서 목을 핥아대길래나도모르게 다시 지하버튼을 눌렀다.1차는 차안에서 시트 눕혀놓고 ㅂㅈ에 쌔게 박아줬지.여친이면 손가락 안넣을텐데 이년 ㅂㅈ는 알자나 개 ㄱㄹ인거손가락 2개로 시작해서 4개까지 쳐 들어가니 질질 흘리더라.시트가 가죽이니까 다행이지 . 짜증났지만 존나게쑤셔댔지.사정 하고나서 물티슈로 닦고는 이제 들어가라 했더니 안가겠대.눈이 좀 풀려가지고 계속 내 ㅈㅈ를 앉아서 빨고쳐 앉아 있더라고 .새벽이지만 안되겠다 해서 모텔로 델꼬 들어갔지 . #부산남자알바 #부산알바친구 #부산주말아르바이트 #대구서구쓰리노 #서구쓰리노 #부산미러룸 #부산유흥구인구직 #안양쓰리노 #제천쓰리노 #금정쓰리노 씻을 생각도 없이 또 달려들길래 손가락으로 쑤셔 주다가뒤로 겁나게 박아줬었지. 난 맨정신이 었자나? 해볼거 다해보자 싶어서셔츠 벗기고 뒤로 손묶은다음에 변태적이게도 박아봤고후장만 닦은다음에 콘돔끼고 넣어보기도 했지. 근데 이년은 후장도 쉬워.그렇게 물고 빨고 난리치다가 혼자 재우고 난 집으로 돌아왔어.다음날 여친 화를 풀게 하고 나서 일단락 되는줄 알았는데그때부터 의심을 하기 시작하더라고. 지 친구년도 만나면 맨날둘이서는 머하냐? 오빠가 잘해주냐? 아니면 맞장구치다가 그렇치? 하는둥마치 먼가 다 아는듯한 말투도 거슬렸었고, 친하게 지내는것도 거슬렸었대.알지 형님들? 여자 대꾸안하고 있으면 개 빡치는거.끝까지 의심만 했고 물증은 없었으니까.그 이후에 난 친구년을 멀리 했었고 #부산하루단기알바 #부산아가씨구함 #부산야간고액알바 #성남시쓰리노 #계양쓰리노 #부산유흥알바 #부산유흥구직 #양천쓰리노 #서울강서쓰리노 #평택쓰리노 3년 사귄 여친과는 다시 잘 지내고 있었어 .그 친구 쌍년이 나와여친이 겨울바다보러 갔을때나한테 보낼 문자를 여친한테 보내기전까지는.그렇게 우리 3년 가상결혼은 종결되었고, 난 20대후반을 맞이하였지.친구년이 보낸 문자는oo오빠 오늘 바다가서 피곤하다고 하고 oo보내고 만나. 나 생리끝났어 ^^이년은 의도했는지 ^^ 표시까지 넣어가며 문자를 잘못보냈고우리는 남북관계처럼 나뉘게 되었지.이후 친구년소식은 동네선배랑 사고쳐서 결혼을 했고전여친은 여전히 인형관련 일을 하고 있어 .이게 먼데 이렇게 비싸냐 ㅆㅍ것 2번째꺼 내가 사준건데 18만원줬다.안녕 내 젊은날. #부산여우야알바 #부산단기알바구하는법 #부산1초알바 #대구수성구쓰리노 #사하쓰리노 #부산일당고수익알바 #부산일요일아르바이트 #부산서빙알바후기 #부산데이트카페알바 #부산악녀알바사이트 #부산알바를 #부산데이트카페사이트 #부산아르바이트알바 #부산밤알바사이트 #부산아르바이트알바 #광주서구쓰리노 #파주시쓰리노 #수원쓰리노 #서대문쓰리노 #부천쓰리노 #부산여아의류 #부산자이2차 #부산커피전문점 #부산대학병원 #부산테라피후기 #부산평가옥 #부산조건톡 #부산애견미용 #부산네트워크공사 #부산저주파 #부산룸바 #부산그림 #부산냅킨 #부산수제케익 #부산고양이사료 #부산두산위브트레지움 #부산슈얼마사지문의 #부산국배달 #부산지압경락예약 #부산초밥맛집 #부산담보대출 #부산회싼곳 #부산아파트전망 #부산피아노 #부산명찰 #부산해외여행 #부산알곤용접 #부산골프레슨 #부산가마솥치킨 #부산타공판 #해운대쓰리노 #논산쓰리노 #녹사평쓰리노 #풍천면쓰리노 #모래내시장역쓰리노 #석적읍쓰리노 #부천원미쓰리노 #광주쓰리노 #월산면쓰리노 #백석쓰리노 #청주쓰리노 #고양일산서구쓰리노 #송죽동쓰리노 #이천쓰리노 #유가면쓰리노
부산쓰리… 8
2023.04.18
24살 여장시디 따 먹은 썰.ssul
부산남구레깅스룸님 작성 : 24살 여장시디 따 먹은 썰.ssul #부산남구유흥구인구직 #부산남구알바 #전주레깅스룸 #성동레깅스룸 #강북레깅스룸 24살 여장시디 따 먹은 썰.ssul존나 발정나서 돌아*니다가인터넷카페에 ㅅㅌㅋ신고 다리찍은 사진있길래 ㅈㄴ꼴려서 쪽지보냈는데, 한 3일뒤엔가 쪽지와서틱톡 아이디 주고받고, 한 이틀동안은 주구창창 틱톡만 했던거 같다.그런데 좀 찝찝한게 대부분 카페에 여장하는 게이들 한번 **어볼려고 **들이 벌떼마냥 몰려든단 말이지...아는 사람은 알거야.. 그래서 나도 존나 물어봤지쪽지같은거 많이 안오냐고? 몇번해봤냐 물어보니까... 거짓말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딱 1번해봤다는거야, 그리고 쪽지는 30통이상 왔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왜 그 많은 사람중에 날 선택했냐니까, 되게 착해보였다는거야 나이도 비슷하고 해서 그랬다네아무튼 내가 틱톡으로 이빨존나 털어서 분위기도 되게 좋아지고 친해졌다.그러더니 나보고 차있냐고 물어보길래, 있다고하니까 자기집에 놀러올수있겠냐고 물어보길래 ㅋㅋㅋㅋㅋㅋㅋ올커니 시발 왔구나 싶어서 #부산남구악녀알바사이트 #부산남구숙소제공알바 #부산남구알바여자 #대구동구레깅스룸 #김해레깅스룸 #부산남구노래빠 #부산남구룸비즈니스 #유성레깅스룸 #구리레깅스룸 #용인레깅스룸 아 그럼요 물론되죠. 꼬추 빡빡딱고 갈게요 라고함ㅋㅋㅋㅋㅋㅋ 빼진 않더라...장소는 비밀이고 안양에서 25분정도 걸리더라....아무튼 그렇게해서 갔다. 가니까 165? 몸 되게 호리호리하고 중성적인 느낌? 24살처럼 안보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가서 얘기좀 나누고 술도 좀 마시고 좀 피곤해서 침대에 누워있으면서좀 이런저런 얘기했는데, 그때 느낀게.. 게이가 아니라고 해야되나?? 게이긴 게이인데그냥 자기 자신을 여자라고 생각하는거 같더라그러면서 자길 여자처럼 대해주는게 좋데.. 그러면서 팔배게도 해달라고하고, 손꽉지낀채로 안아달라하고**하는것도 좋은데 이렇게 있으면서 두런두런 얘기나누는걸더 좋아한다더라.뭐 그러다가 분위기 올라서 씻으러 갔거든? 나혼자 ㅋㅋㅋ씻고 나올려니까 한 3분만 더 있다가 나오라길래.. 그냥 거기서 하염없이 ** 세운채로 있었다. 나오니까 #부산남구여우알바어플 #부산남구주말알바구인 #부산남구일당당일알바 #뉴욕레깅스룸 #영등포레깅스룸 #부산남구스웨디시 #부산남구쩜오 #여수레깅스룸 #김포레깅스룸 #하남레깅스룸 오 **.. 스타킹에 가터벨트에 구두까지신고 화장까지 끝내고 가발쓰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피스룩입고자세한 **썰 풀자면 존나 길고 아무튼 존나 포풍 떡치고 한 연속3번한듯..존나 맘에 들어서 그 이후로 계속 연락함.. 자기가 여장하면 내가 존나 좋아하는거 아니까나중엔 존나 물어보더라 ㅋㅋㅋ 무슨옷입으면 좋겠냐고 내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할때마다 이렇게 해줘 이렇게 해줘 ㅋㅋㅋ 서로 존나 요구함...여장한채로 차에태우고 새벽에 공원에서도 해봤다.존나 바니걸 간호사복 교복 다 해본듯... 1달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긍데 바빠서 몇일간 연락안했더니 다른남자 부른거 같더라.. 그래서 그냥 게이짓 그만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연락오는데 좀 뭐랄까 기분이 뭐같아서 다 씹고있다.존나 썰 만족함? #부산남구고소득알바시크릿알바 #부산남구당일지급알바후기 #부산남구알바카페 #연제레깅스룸 #서구레깅스룸 #부산남구바남자알바 #부산남구남성밤알바 #부산남구주말알바추천 #부산남구알바잡 #부산남구마사지샵알바후기 #부산남구일일알바 #부산남구vip알바 #부산남구남자출장알바 #부산남구밤일구인구직 #부산남구단기고액알바 #파주시레깅스룸 #경산레깅스룸 #화성레깅스룸 #경기광주레깅스룸 #인천서구레깅스룸 #부산남구휴양림 #부산남구욕실시공 #부산남구겨울철등산 #부산남구저축은행 #부산남구좌대 #부산남구오니기리 #부산남구커피숖 #부산남구석류 #부산남구로트리 #부산남구정형외과추천 #부산남구가발파는곳 #부산남구단체티셔츠 #부산남구달인맛집 #부산남구유모차대여 #부산남구카인테리어 #부산남구이발 #부산남구중고가구단지 #부산남구샤시 #부산남구버스트 #부산남구여행필수 #부산남구아파트철거 #부산남구메이크업학원 #부산남구인터넷쇼핑몰 #부산남구브롬톤 #부산남구전단지배포대행업체 #부산남구신경정신과 #부산남구산전마사지 #부산남구식기세척기 #부산남구비타민 #부산남구여권사진 #달서레깅스룸 #신내역레깅스룸 #센트럴파크레깅스룸 #방송통신대역레깅스룸 #덕소레깅스룸 #인천레깅스룸 #동상동레깅스룸 #가야면레깅스룸 #이천동레깅스룸 #청운면레깅스룸 #미추홀레깅스룸 #광산레깅스룸 #고촌읍레깅스룸 #부산레깅스룸 #강촌역레깅스룸
부산남구… 12
2023.04.18
24살에 처음으로 키스방에서 키스한 썰.ssul
동작웨이터알바님 작성 : 24살에 처음으로 키스방에서 키스한 썰.ssul #동작룸비즈니스 #동작업소구인구직 #오산웨이터알바 #수원시웨이터알바 #서구웨이터알바 24살에 처음으로 키스방에서 키스한 썰.ssul8만원 내고 진짜 존나 이쁜여자랑키스했음입술 빨면서 혀 집어넣고 혓바닥 빨면서서로 돌리고 가슴만지고 허벅지랑 엉덩이 만지고죽이더라 #동작알바사이트추천 #동작알바몰 #동작고수익알바여자 #뉴욕웨이터알바 #양주웨이터알바 #동작쓰리노 #동작셔츠룸 #전남웨이터알바 #계양웨이터알바 #광주북구웨이터알바 내가 좋다고 선물 사고 밥사고 했던 갈보년보다 더 이쁜데고작 8만원으로 그렇게 이쁜여자랑 키스를 할수있다니....키스방이 이렇게 좋은줄 알았으면나한테 대주지도 않는년들한테 돈이랑 시간쓰면서 맘고생 안했을거임생긴것도 그리 이쁘지도 않은 갈보년들이 ㅋㅋㅋㅋㅋㅋㅋ여자 별거 없더만 #동작유흥구직 #동작여자야간알바 #동작여성구인구직 #안성웨이터알바 #경주웨이터알바 #동작마사지 #동작고수익알바 #제주도웨이터알바 #잠실웨이터알바 #인천서구웨이터알바 그깟푼돈에 몸파는년들보니 이제 아무리 이쁜년이라도 기죽지 않고돈만 주면 가랑이 벌려주는 여자로 보임오피도 한번 가봐야지 +7만원 비싼 아가씨랑 해봐야겠다이제 나한테 대주지도 않고 얼굴도 별로인 샹년들 그냥 쌩까고 다니고 돈주고 사먹어야겠다 #동작남자알바 #동작루비알바카페 #동작노래방 #파주시웨이터알바 #파주웨이터알바 #동작야간고액알바 #동작업소구인구직 #동작주말카페알바 #동작초고수익알바 #동작bj알바 #동작보도카맨 #동작여자밤알바 #동작단기고소득알바 #동작고수익알바추천 #동작남자야간일자리 #경기도웨이터알바 #대구웨이터알바 #신촌웨이터알바 #대전웨이터알바 #광주북구웨이터알바 #동작양꼬치 #동작베이킹 #동작꽃도매시장 #동작오케타니 #동작웅변 #동작펠로우즈 #동작비데청소 #동작홈케어 #동작렌지후드 #동작비디오 #동작명품 #동작석유난로 #동작연고 #동작남성가방 #동작이사폐기물 #동작기념품 #동작냉동삼겹살 #동작원룸 #동작건물썬팅 #동작수납가구 #동작수산물유통 #동작지깅 #동작고가한정식 #동작드레스룸 #동작미디어 #동작선불폰 #동작아스팔트 #동작피팅모델 #동작요가복 #동작원형탈모 #대전서구웨이터알바 #대화역웨이터알바 #청원웨이터알바 #수성웨이터알바 #단양웨이터알바 #영광군웨이터알바 #아시아드경기장역웨이터알바 #신현동웨이터알바 #신연수역웨이터알바 #봉명역웨이터알바 #수원팔달구웨이터알바 #부평시장웨이터알바 #행주동웨이터알바 #상주시웨이터알바 #근화동웨이터알바
동작웨이… 10
2023.04.18
25살때 남친 동생이랑 ㅅㅅ한 썰
충주업소구인구직님 작성 : 25살때 남친 동생이랑 ㅅㅅ한 썰 #충주유흥구인구직 #충주술집 #대구북구업소구인구직 #영등포업소구인구직 #서구업소구인구직 25살때 남친 동생이랑 ㅅㅅ한 썰난 20대 여자임내가 25살때 있었던 이야기 였는데당시 사귀고 있던 오빠가 있었음 , 나보다 한살 많았고이 오빠한테 남동생이 있었는데, 나보다 한살 적었음잘 사귀고 있다가, 오빠가 자기집에서 술마시자는 거임난 ㅇㅇ 했고, 오빠집 가니 오빠 동생도 있는거오빠는 아 뭐냐 너 집에 있었냐? 라면서 좀 불만스러운 목소리로 말하고 ㅋㅋ결국 셋이서 술마시고 놀고 있었음.근데 술좀 취하니까 오빠가 그냥 잘꼐 하는거임오빠 동생도 잔다고 하고,난 오줌 마려워서 화장실갔다가,오빠 방가서 조금만 하고 자자고 할 생각이였음 #충주알바바 #충주노래알바 #충주40대아르바이트 #금촌업소구인구직 #동탄업소구인구직 #충주아빠방 #충주유흥구인구직 #전북업소구인구직 #포항업소구인구직 #제주시업소구인구직 그리고 방에 들가서 오빠.. 우리 조금만 하고 자자고 말하면서정성스럽게 ㅇㅁ를 하고 그러는데, 뭔가 좀 몸이 좀 부자연스럽길래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오빠가 아니라 오빠 동생이였던거야..난 진짜 당황해서 아무말도 못하고 있는데오빠 동생은 그대로 나한테 키스하더니 나한테 정성스럽게 ㅇㅁ를 해주는거야솔직히 머리로는 안돼..앤 오빠의 동생이야하고 거부할려고 햇는데오빠 동생 테크닉이 워낙 좋은거야.그래서 기분도 무지 좋고 도저히 거부를 못하겠는거야그렇게 오빠 동생한테 몸을 맡기듯이 매달리고 한바탕 정신없이 함그리고 막상 끝나니까 서로 아무말없이 조용하게 있는데내가 먼저 저기..오늘 일 오빠한텐 비밀로 해달라고 했지동생도 알겠다고 하고 그렇게 그날일은 끝남근데 그뒤로 오빠랑 ㅅㅅ를 해도 동생이랑 할때처럼 만족감이 안오는거야 #충주직장알바 #충주짧은알바 #충주카페아르바이트 #시흥업소구인구직 #성북업소구인구직 #충주쓰리노 #충주여성전용 #서산업소구인구직 #충남업소구인구직 #일본업소구인구직 그래서 내가 그뒤로도 동생 좀 유혹해서 오빠 몰래 했지오빠 동생이랑 몰래한다는 그 쾌감? 그런것도 있어서 그런지진짜 만족감은 최고조로 달했고,그 뒤로도 오빠 몰래 오빠 동생이랑 몇번함근데 그렇게 하다가 오빠한테 현장을 들켜버린것...오빠 당연히 엄청 화내고,나한테 이 걸레년 너 이제 내눈앞에 다시는 보이지말라고 하고깨지고 그 뒤로는 본적이 없음.근데 지금 여기서 말하자면니 동생껀 엄청 크고 단단한데니껀 왜이렇게 작냐? #충주노래방아가씨 #충주일수구인구직 #충주바아르바이트 #동대문업소구인구직 #인천서구업소구인구직 #충주bar알바후기 #충주엄지알바 #충주고수익구인 #충주밤일알바 #충주알바사이트 #충주알바여자 #충주알바구인광고 #충주유흥업소구인 #충주단기고수익 #충주당일알바 #종로업소구인구직 #울산북구업소구인구직 #이천시업소구인구직 #대구달서구업소구인구직 #강서구업소구인구직 #충주엘스튜디오 #충주화장품 #충주빔프로젝트 #충주클러치백 #충주직장인밴드 #충주헬리캠 #충주가는열차시간표 #충주도마 #충주조명 #충주핸드블렌더 #충주뷰티후기 #충주근교갈만한곳 #충주케이펫페어 #충주섹파동아리 #충주야채 #충주일자리센터 #충주장어집 #충주왁싱전문 #충주생크림 #충주오토매직 #충주에어콘설치 #충주잠자리 #충주배수펌프 #충주여성겨울코트 #충주기계설계산업기사 #충주즉석앱 #충주서울대병원장례식장 #충주겨울철등산 #충주자동문설치 #충주1종대형면허학원 #유림동업소구인구직 #경기업소구인구직 #신중동업소구인구직 #마포구업소구인구직 #팔거업소구인구직 #단북면업소구인구직 #안양업소구인구직 #부귀면업소구인구직 #부산업소구인구직 #한국항공대역업소구인구직 #영등포업소구인구직 #소안면업소구인구직 #수성업소구인구직 #광양읍업소구인구직 #서동탄역업소구인구직
충주업소… 12
2023.04.18
25살떄 남친 동생이랑 한썰
창원키스방님 작성 : 25살떄 남친 동생이랑 한썰 #창원호스트바 #창원셔츠룸 #원주키스방 #강남키스방 #안성키스방 25살떄 남친 동생이랑 한썰ㅎㅇ 난 20대 여자임내가 25살때 있었던 이야기 였는데당시 사귀고 있던 오빠가 있었음 , 나보다 한살 많았고이 오빠한테 남동생이 있었는데, 나보다 한살 적었음잘 사귀고 있다가, 오빠가 자기집에서 술마시자는 거임난 ㅇㅇ 했고, 오빠집 가니 오빠 동생도 있는거오빠는 아 뭐냐 너 집에 있었냐? 라면서 좀 불만스러운 목소리로 말하고 ㅋㅋ결국 셋이서 술마시고 놀고 있었음.근데 술좀 취하니까 오빠 그냥 잘꼐 하는거임오빠 동생도 잔다고 하고,난 오줌 마려워서 화장실갔다가, #창원알바몰 #창원여자밤알바 #창원남자아르바이트 #두바이키스방 #관악키스방 #창원여성고수익 #창원주점 #창원키스방 #대구서구키스방 #청주키스방 오빠 방가서 조금만 하고 자자고 할 생각이였음그리고 방에 들가서 오빠.. 우리 조금만 하고 자자고 말하면서정성스럽게 ㅇㅁ를 하고 그러는데, 뭔가 좀 몸이 좀 부자연스럽길래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오빠가 아니라 오빠 동생이였던거야..난 진짜 당황해서 아무말도 못하고 있는데오빠 동생은 그대로 나한테 키스하더니 나한테 정성스럽게 ㅇㅁ를 해주는거야솔직히 머리로는 안돼..앤 오빠의 동생이야하고 거부할려고 햇는데오빠 동생 테크닉이 워낙 좋은거야. 그래서 기분도 무지 좋고 도저히 거부를 못하겠는거야그렇게 오빠 동생한테 몸을 맡기듯이 매달리고 한바탕 정신없이 함그리고 막상 끝나니까 서로 아무말없이 조용하게 있는데내가 먼저 저기..오늘 일 오빠한텐 비밀로 해달라고 했지동생도 알겠다고 하고 그렇게 그날일은 끝남 #창원알바카톡 #창원숙식알바추천 #창원알바인 #화성키스방 #거제키스방 #창원홈타이 #창원건마 #이천키스방 #동대문키스방 #관악키스방 근데 그뒤로 오빠랑 **를 해도 동생이랑 할때처럼 만족감이 안오는거야그래서 내가 그뒤로도 동생 좀 유혹해서 오빠 몰래 했지오빠 동생이랑 몰래한다는 그 쾌감? 그런것도 있어서 그런지진짜 만족감은 최고조로 달했고,그 뒤로도 오빠 몰래 오빠 동생이랑 몇번함근데 그렇게 하다가 오빠한테 현장을 들켜버린것...오빠 당연히 엄청 화내고,나한테 이 ㄱㄹ년 너 이제 내눈앞에 다시는 보이지말라고 하고깨지고 그 뒤로는 본적이 없음.근데 지금 여기서 말하자면니 동생껀 엄청 크고 단단한데니껀 왜이렇게 작냐? #창원노래방도우미사이트 #창원알바후기 #창원남자주말알바 #한국키스방 #계룡시키스방 #창원남자단기고액알바 #창원주말당일알바 #창원숙소제공알바 #창원서빙알바 #창원일당알바 #창원룸카페알바 #창원아가씨구직 #창원밤알바구인 #창원퀸사이트 #창원일일알바 #동두천키스방 #남양주키스방 #파주시키스방 #제주도키스방 #분당키스방 #창원타이마사지후기 #창원점심 #창원원단시장 #창원맛 #창원케익납품 #창원출장바베큐 #창원베터리 #창원전기포트 #창원냅킨 #창원가정견분양 #창원사십대후반 #창원롤방충망 #창원공매 #창원트레이더스 #창원토즈 #창원왁싱후기 #창원토이푸들 #창원전기판넬 #창원체지방계 #창원몰딩 #창원운반카 #창원안전교육장 #창원헬리캠 #창원도시가스설치 #창원재활 #창원버섯전골 #창원1인샵가격 #창원중고차매매단지 #창원의약품 #창원선지해장국맛집 #수원시영통키스방 #전주키스방 #서원동키스방 #잠원동키스방 #대동면키스방 #충북키스방 #성남키스방 #판교면키스방 #둔전키스방 #서울강서키스방 #옥포면키스방 #인천키스방 #부산중구키스방 #마들키스방 #청라국제도시키스방
창원키스… 14
2023.04.18
26살과의 ㅅㅅ
경북업소님 작성 : 26살과의 ㅅㅅ #경북호스트바 #경북업소 #구리업소 #경주업소 #평택업소 26살과의 ㅅㅅ1년전 내나이 20살.고등학교 졸업하고 우린 예비대학생이 되었지. 성인된 기념으로 친구들이랑 술 한잔 씩 하고...뭐 다른 이들과 평범하게 지냈다. 집에와서 게임 좀 달리다가 질려서 재밌는 거 찾아보는 도중에 랜쳇을 알게되었다.렌쳇에는 늑대새퀴들이 널렸던데 나도 그 늑대중 한마리가 되어야 겠다고 생각을 했다.익명채팅이라 시발 누가 여자고 남자고는 모르겠다. 랜쳇을 하기 시작했는데 어떤 이가 자기는 여자라고 함.26살이라고하고. 대놓고 변태여자라고 밝힘. 난 존나 웃었지. 그리고 뭐라 대화를 이어갈까 졸라게 생각하고 있는데 이년이 상황극 하자고 함. ㅋㅋ시발 상황극 처음해보는데 그래도 최선을 다해 그년 비위를 맞춰 #경북여우알바커뮤니티 #경북나나알바 #경북알바사이트구인구직 #광양업소 #대구동구업소 #경북셔츠룸 #경북호스트바 #춘천업소 #청주시업소 #전국업소 주고... 근데 그년이 졸라 흥분된다는거야. 그리고 어디사냐고 물어봐 -0- 난 시발 서울이라고 졸라 당당하게 말했고, 그년도 서울산다고 당당하게 말하더라.그리고 만날 수 있냐고 묻더라. 그때 그 시간이 새벽 2시40분정도였다. 난 만날수 있다고 말했지. 근데그년이 번호를 알려달라는 거야. 난 진짜 **같이 설마 전화하겠어 하면서 내 번호를 알려줬다.근데 발신표시제한 걸면서 내게 전화를 함.이런게 처음이고 존나 후덜덜 떨리고 ... 전화가 오니까 받았지. 근데 레알 여자년 목소리고... 어디구사냐고 구체적으로 묻고 시발. 근데 그 년이 레알 예술의전당서 만나자고 하더라. 와 그때 난진짜 나갈까 말까 존나 고민때렸고... 어차피 시발 **는 떼고 싶었으니까 나가기로 결정을 했고 #경북주말알바구인 #경북고수익알바 #경북40대아르바이트 #파주시업소 #경기수원업소 #경북노래방 #경북단란주점 #창원시업소 #인천서구업소 #해운대업소 옷좀 잘 입고 엠창 나갔다. 시발 가면서 아 이거 깡패**들이 나 납치하면 어떻하냐 란 별 **같은 생각도 다 들었다. 근데 예술의 전당에 가보니 시발 아무도 없는 거야. 에이 시발 욕만좆나게 하고 있는데 발신자표시제한이 아닌 일반번호로 내게 전화가 왔다. 받았는데 그 년 목소리랑똑같았지. 와 그때 존나 떨렸다. 전화 받고 어디냐고 빨리오라고 존나게 재촉했고 그 년은 진심 3분후에왔다. 키는 165? 얼굴은 평타쳤고 몸무게도 그렇게 많이 나가지 않았고 가슴은 c정도 하더라. 처음에는 쭈뼛쭈뼛 **같이 서로가 얘기를 못나누고 그냥 예술의전당 그 근처 돌**녔다. 레알**같다.ㅋㅋㅋ 근데 진짜 용기내서 그 년 어깨에다가 손올렸고 그년은 내게 붙더라. 와 ㄱㅊ가존나 서고 ㅅㅂ 진짜 모텔로 바로갔다. 모텔비는 그 누님께서 내고 문 열자마자 폭풍키스했다. ( #경북남자단기알바 #경북여성구인 #경북알바사이트구인구직 #잠실업소 #양주업소 #경북아르바이트모집 #경북알바타임 #경북밤일커뮤니티 #경북보도실장구인구직 #경북남자고수익알바구인 #경북노래방 #경북숙식알바 #경북bar알바 #경북보도카맨구인 #경북야간실장구인 #은평업소 #대구서구업소 #계양업소 #용인업소 #하남업소 #경북단식원 #경북텍스 #경북태극기 #경북스터디카페 #경북스파후기 #경북일본어학원 #경북길거리 #경북페스티벌 #경북전자입찰 #경북전동드라이버 #경북시마노 #경북신문 #경북일본유아 #경북LCD모니터수리 #경북수납선반 #경북홍삼 #경북영어스터디 #경북오빠데이팅 #경북소아정신과 #경북실사 #경북워터파크 #경북문구점 #경북젠더 #경북탁구장 #경북포토프린터 #경북전통시장 #경북동호회 #경북보청기 #경북초밥 #경북침대청소 #부천업소 #경남통영업소 #한밭대역업소 #부산진업소 #안정면업소 #경북업소 #부산사상구업소 #여의도업소 #서울업소 #부천업소 #세종대왕릉역업소 #목사동면업소 #구로구업소 #수원시권선구업소 #청량면업소
경북업소 18
2023.04.18
26살에 32살 누나집 감금 썰
화성쩜오님 작성 : 26살에 32살 누나집 감금 썰 #화성미러룸 #화성출장안마 #대전서구쩜오 #서울강서쩜오 #양산쩜오 26살에 32살 누나집 감금 썰대학가고 군대 갔다 와서 휴학하다가 다시 복학!!!복학생 신분으로는 아무것두 안되는 시간들이었음한창 세이클럽이나 싸이월드 등등카페같은거 해서 아무나 걸려라하는 시기 였음하루는 창을 6개나 띄워두고 키보드 워리어 수준으로 타자로건설회사 경리하는 애를 꼬심바로 약속 잡고 술이나 밥이나 먹자고 하니술이나 한잔 간단하게 하자넹??아는 언니랑 같이 만나자고 해서 나도 과 동기 친구랑 후배 하나 델꼬 같이나감차가 있던 친구가 언니 커버하고 후배나 내가 주선자 처리하기로 하고 나갔음근데 주선자(즉. 나랑 같이 채팅도 하고 쪽지도 주고받은애)가 졸라 쁜거임완젼 헉 소리 나는 수준인거임지금으로 따지면은 신민아 바디에 김소은 페이스 였음중간에 담배피러 나와서 친구랑 후배랑 3명이서 개 웃으며 좋아라함지금 생각 해도 완젼 슈퍼 대박(지금은 아니지만 그대는 이렇게 만나면은 무조건 하루 밤은 오케이 였을때임)이걸 어쩐다 작전 작전 오만가지 생각에 일단 술을 먹이자고 판단함하튼 3명이서 여자 2명 놔두고 막 먹고 막 먹임주선자 완젼 아작 난 듯 ㅋㅋㅋ그런데 차있는 놈이 지가 델꼬 가겠다는거임그건 아니지 내가 했는건데 니가 왜 하고는 둘이 투닥투닥 하는데아놔....ㅆㅃ..욕하고 있는데언니라는 사람이 차도 있겠다 잘 델따 주라면서 굳이 보내는 거임이때 부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지??? 아놔 나랑 후배 뻥짐...욕도 못하고 후배는 누나랑 잘해보라면서 지가 빠지겠다는거임뭔소리냐며 니가 델따 주던지 하라면서 나도 빼기 시작하튼 둘이서 무언의 눈빛 속삭임 등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 서로 빼는 중 갑자기...이 누나라는 사람이 계산하고 나와서는 내 팔짱을 끼고는 우리도 가자라는거임?아놔 후배는 뜨거운 밤 보내라고 섹드립 날리고 떠남나이가 나이인지라 복학생인 나는 섹드립이 야릇한데이누나는 그래 그래야지 잘가라고 보내느거임 #화성알바앱 #화성야간일자리 #화성언니알바 #경산쩜오 #광진쩜오 #화성스웨디시 #화성여성전용 #서대문쩜오 #달성쩜오 #일본쩜오 아놔 집에 갈 택시비도 없겠다 뭐 어쩌겠어 하고는누나 가자하고는 팔을 끄니간 집으로 가자는거임??아놔 이건 뭐지??? 일한다고 혼자 산다네??음...이거이 잘 해놨다가 유려 먹어야지 하는 생각에 가자고 함집에 가는 택시에서도 졸라 대담하게 ㅋㅅ하고 쪼물딱 해주더라고원룸 들어가니 방에 침대도 없고 그냥 방만 두개인거임아놔~~무튼 목적달성을 위해 누나의 욕정을 위해이래저래 열심히 빨아줬더니잘한다고 잘한다고 ㅋㅋㅋㅋ 고맙다고 고맙다고하튼 피스톤 없이 빨기만 1시간 한듯ㅋㅋㅋㅋ하튼 이맘때쯤이었는데 아침 해 푸르스름 하때까지 하다가 잤음자는데 갑자기 이 누나 출근한다는 거임집에서 밥 먹고 혼자 놀고 있으래 5시반이면은 온다고그럴까?? 학교는 어쩌지 하다가 그냥 대출하지 뭐 하고는그럴께 하고는 누나 씻고 옷 입다가 한판 더 하고 출근함출근 하며 밥차려 놓고는뭐 먹고 싶은거 있음 시켜 먹고 있어라며3만원 주고 가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돈받고 뻥졌지만은 일단 오늘 하루 뻐긴다고 생각하고 그냥 멍하니 놀았음팬티라도 입고 자야지 하고는 옷 찾으러 부엌겸 거실 거기로 갔는데현관에 내 신발이 없는거임???아놔 이건 뭐지?? 감금인가??ㅋㅋㅋㅋ하튼 졸라 불안 무서워 지기 시작하느거임바로 전화했더니 니신발 이뻐서 자기가 신고 갔다는 거임??아놔 하튼 졸라 특이한 ㄴ 이라고 생각하고는그냥 하루 종일 앉아서 놀다가 자다가 TV보다가 자다가 그러면서 저녁을 대비함남은 3만원으로 택시나 타고 가야지하고는 돈은 안 썼음신나게 자고 있는데 갑자기 뭔가 서늘한거임??3시도 안됐을껀데??하고는 눈을 부시시 뜨니깐 이누나 조퇴 내고는 집에 와서는누워있는 내 보고 있는거임??ㅋㅋㅋㅋㅋ누나 왔어??하고는 씻고 갈꺼라 했더니 저녁은 먹고 가래...맛난거 해준다고 #화성1초알바 #화성일일아르바이트 #화성고수익구인구직 #대구쩜오 #계양쩜오 #화성유흥 #화성업소 #영등포쩜오 #신촌쩜오 #제주쩜오 음..돈도 3만원이나 줬겠다...ㅋㅋㅋㅋ하룻밤 정도 쌓았겠다 그럴께라고 했더니개 반가워 하더니 3시반 부터 사람 잡는거임하튼 딱 그냥 32살 처럼 생긴 누나 였는데피스톤 말고 그냥 서로 빠는거 졸라 좋아라 함 하튼 침 마를 정도로 서로 빨고빨고빨고빨았음저녁 컴컴해지고 가로등 다 들어올때까지 하다가 밥해준다고 하더니 시켜 먹자는 거임그러지 하고는 먹고 놀다가 갈려는데 더 있다가 가도 된데??이건 뭐지??? 친구들 한테 전화해서 학교 대출만 하고 같이 있자네???ㅋㅋㅋㅋㅋㅋ잠깐만하고는생각 좀 하다가 그럴께 하고는학교 친구들 한테 전화해서 처리하고집에는 램실 연구 한다고 하고 처리하고그렇게 처리하고는 똑같은 패턴으로 4일을 같이 있었음다음날 부터는 저녁 6시에 집에 오더군맨날내 신발을 신고 가는거임 집에 갈까봐...ㅋㅋㅋㅋ물어보지는 않았지만...특이한게 집에오면은 핸드폰을 서로 끄자고 하느거임??이것도 못물어봤음??하튼 5일동안 침이 마르고 말라 진짜 홀쭉해서리 그 집을나옴그러고는 사귀는 것도 아닌 관계로 한 1년을 넘게 만나다가이븐이 주선자 얘기 자주 하고 계속 하니깐 모두들 그렇더라며 헤어지자네ㅋㅋㅋㅋㅋㅋ그렇게 감금의 시간은 끝 남학교 친구들 사이에서는 노예남 되서리 부러움의 대상이 됨 한동안 선망의 대상이었음~ㅋㅋㅋㅋㅋㅋ그리고 하나더주선자 아가씨는 집에 데려다 주면서4번이나 MT입구까지 들어갔다가 다시 나오고그러다가 집에 도착주선자 이쁜이 아무일 없었다는 듯 멀쩡하게 눈 떠서는 고맙다고 정색하듯 말하고는다음에 식사한번 하자고 하고는 들어감전화번호 교환했는데 문자 전화 등등 다 씹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선망의 노예남친구 여우에게 홀린 실패남ㅋㅋㅋㅋㅋㅋ #화성1초알바 #화성유흥구인 #화성스파알바 #강동구쩜오 #달성쩜오 #화성클럽알바 #화성룸 #화성파티알바 #화성주말알바추천 #화성남자고수익단기알바 #화성남자바알바 #화성주말알바구인 #화성남자보도구인 #화성여우알바어플 #화성알바남자 #은평구쩜오 #광주북구쩜오 #금정쩜오 #성북쩜오 #제천쩜오 #화성인근계곡 #화성미혼동아리톡 #화성여성언더웨어 #화성조건 #화성호텔조인 #화성연애앱 #화성변기뚫는업체 #화성스캐너 #화성카메라 #화성치킨맛집 #화성게임학원 #화성굴삭기 #화성액세서리 #화성골마켓점 #화성탕비실 #화성스시맛집 #화성패키지디자인 #화성구체관절인형 #화성워킹맘 #화성에스테틱추천 #화성요양병원추천 #화성캐릭터 #화성성인피아노 #화성아리따움 #화성여행파우치 #화성자취 #화성침구류 #화성썬팅 #화성정리함 #화성중문 #도곡면쩜오 #길음동쩜오 #두정쩜오 #과천쩜오 #해평면쩜오 #울산쩜오 #부산쩜오 #울산중구쩜오 #화성쩜오 #수원쩜오 #화성쩜오 #삼동쩜오 #교방동쩜오 #광시면쩜오 #고양쩜오
화성쩜오 25
2023.04.18
27살인데 여고딩이랑 사귀는 썰
경기수원야간알바님 작성 : 27살인데 여고딩이랑 사귀는 썰 #경기수원쓰리노 #경기수원요정 #뉴욕야간알바 #연제야간알바 #구로야간알바 27살인데 여고딩이랑 사귀는 썰첫 만남은 내가 2년전 휴가나와서였지나는 2009~2014 총 5년 중사 전역했음 왜 전역했냐고? 장기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민간인같이 차려입고 고향 친구들하고 간만에 클럽을감12시 전에 입장하면 보드카랑 양주가 무한제공이란 말을 듣고평소 자주가던 투x스를 버리고 high5v를 갔지하 시발 일단 다들 뒷태는 ㅈ대는데 얼굴보니까 우리 주임원사님이랑 똑같이 생긴거하~~ 허탕칫다 하고 나와서 술안마신 친구차 타고 부산 서면에 있는감x주점가서 스테이지에서 조물딱거리다가 좀 아닌거가타서 또 나와서동네 곱창집가서 꼽창에 쐬주한사바리함그리고 알딸딸한 상태로 근처 텔에서 자고 부시시 일어나서친구차타고 다시 김해로 왔지그래도 휴간데 집에 얼굴은 비춰야지 하고 집가니까고딩 여자 한명이 앉아서 거실에서 차마시고 있더라고서로 눈마주쳤는데 좀 귀염상? 그 뭐냐 페북에 유명한 애 있잖아개귀엽게 생긴 여자애 걔랑 판박인데 키가 너무 내 취향인거151이래 ㅋㅋㅋㅋㅋ 겁나 미니미하거 귀여운거야내심 관심없는척 엄마 찾으면서 걔 눈 앞에 들락날락 거렸지알고보니 울 엄마 친구 막내딸인데 울 동생한테 과외받으라 온거아무튼 과외는 주 3일 한다더라고수업이 끝나고 할 일 없는 나에게 엄마가 차로 여자애 대려다주고 오라더라겉으론 에에에 하지만 속으로 쑤아리질럿~~~~!!!!!!한 차로 6분? 7분? 거리인데 아무말 없이 태워주다가걔가 내릴때 내 번호 따가더라솔직히 두근거렸는데 나이 갭이 좀 크잖냐?거절했지 시무룩하게 가더라고아무튼 잘한건가 생각하며 아쉬운 마음으로 집에 와서 쉬고 있는데카톡오더라별 생각없이 보니까 그 고딩인거실수로 읽어버렸거든 딱히 잘될 생각도 없었고그래서 씹었지근데 한개 더오더라?왜 읽씹하냐고 그래서 내 번호 어떨게 알아냈냐 하니까언니(내 동생)가 가르쳐 주셨어요 하더라처음으러 동생이 사람같이 보였다아무튼 걔가 거의 톡 이어나가고 나는 답만 했지그리고 복귀 전 날에 만나자고 톡이오더라고 #경기수원알바카톡 #경기수원여우알바 #경기수원서빙알바 #이천시야간알바 #강원야간알바 #경기수원야간알바 #경기수원쓰리노 #용산야간알바 #김해야간알바 #대구서구야간알바 좀 고민했지만 걔가 정성을 보여줬으니 밥이나 한끼 사주고 시마이치자하는 생각으로 만남난 대충 입고 나갔는데 걘 풀메이컵에 쪼끄만게 블루종입고 청바지입고하니까 존나 귀엽더라고아무튼 밥먹으면서 나도 모르게 호감이 생기더라좀 우걱우걱먹는 스타일인데 잘먹는게 너무 귀여운거야 ㅋㅋ밥다먹고 걔가 빙수땡긴다고 지가산다면서 설빙가서 얘기나 하자데?밥부터 빙수 먹으면서도 걔가 계속 질문하면 나는 답하는 식으러좀 차갑게 대했는데도 베시시 웃고 호감 표하고 그러니까나도 살짝 넘어갔었지빙수먹고 걔가 노래방을 가자는거야나 노래 줠라못하거덩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사람같다한게 김동률-감사솔직히 가자했을때 가서 있는정 다 떨어뜨려야지 했다내가 감사로 선곡해주니까 막 박수쳐주면서 좋아하더라고그리고 소찬휘 tears? 그거 겁나 높은거 있잖아 그거하더라내가 시끄러운거 싫어해서 좀 심기가 불편했음와 근데 존나잘하더라 쪼끄마난게 어디서 나오는건지 진짜 개 잘부름내가 부른 노래는 거의 소음공해인데 얘는 소찬휘딸이라해도 믿을듯신나게 서비스추가햐서 1시간 반정도 놀고 계산하려는데지가 가자한거니까 지가 낸다면서 막 밀리지도 않는 나를 낑낑 밀치면서계산하더라 ㅋㅋ 좀 설레었지노래방 나와서는 땀뺐다고 덥다며 하드한개씩 빨자더라구그것도 지가산다면서 롯리가서 토네이도 쿠키맛 2개사서 한개 주더라맛있더라 쿠키 겁나 맛있어 그때 첨먹어봄아무튼 먹으면서 공원 거닐다가 걔가 갑자기 진지한 말투로할말있다며 나를 벤치로 끌고가 앉히더라그리고 니들 예상대로 고백받음당연히 거절했지 25살하고 고1하고 말이 된다고 생각함?말이야 되지 근데 난 이미 전역지원서도 낸 상태고 장기가능성도 희박해서몇달 후면 백수인데 좀 쪽팔렸지 사귀기에도 걔가 훨 아깝고그래서 거절하니까 막 거절하지말라며 칭얼대더라고맘약해져도 안되는건 안되는거니까 거절했다그리고 걔가 무슨 말을 할려는데 더 들으면 고백 받을거 같아서 박차고걔 손 잡고 일부러 뒷자석에 앉히고 정색하고 집 바래다주고인사도 없이 휙 왔다그리고 복귀하고 개 잉여 말년새끼가 뭐하겠냐짱박혀서 페북이나 보고 그러고 있는데 #경기수원야간카맨 #경기수원건전알바 #경기수원서빙알바후기 #경산야간알바 #유성야간알바 #경기수원노래빠 #경기수원여자밤알바 #동탄야간알바 #강북야간알바 #하남야간알바 카톡이 장문으로 길게 오더라오빠 그때 갑자기 고백해서 죄송해요 근데 저 진짜 오빠한테 호감 이상으로 감정이 있어서 그런거고 아직도 미련 못버려서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톡 보내요 오빠가 나이차이때문에 그러시는거면 저 진짜 상관없어요저희 부모님도 프리하세요 아직 말씀 안드렸지만 오빠 진짜 저 받아즈시면후회안하게 노력할게요 오빠 저 전역식날 가도 되죠? 답장 굳이 안하셔도 되요저 전역식날 갈께요 무슨 일이 있든지 꼭 갈테니까 가면 받아주세요...!"그리고 대망의 전역날 진짜 오더라동기들하고 술 한잔 기울이며 회포나 풀다 갈려했는데그냥 인사만하고 다시 같이 강원도에서 김해로 내려갔지한 3시간동안 걔가 내심 내가 먼저 말걸길 기다린건지 아무말 없이 있더라그러다 내가 꾸벅꾸벅 졸았는데 내 귀에 이어폰 꽂아주면서 내 어깨에 기대더라고그때 노래가 버스커버스커 정류장인걸로 기억한다아무튼 반나절을 아무말없이 내려와서는 집 바래다 주면서 내가 고백했다갑자기 소리없이 흐느끼더니 내 품에 안기더라토닥여주다가 현관문까지 가는거 보고 터벅터벅 걸어서 집갔지집가면서 아 시발 괜히 고백했다 뭐하는 짓이냐20대 중반에 고딩만나서 결혼할지도 안할지도 모르는데아는 형이 20대 중반부턴 결혼까지 생각하고 연애하라했는데딱봐도 쟤 대학가면 깨질거 같은데 아 시발 하면서ㅋㅋ그런데 우짜냐 이미 고백했는데 다시 차면 단식투쟁할 분위긴데그렇게 1년 반동안 잘 사귀고 있다고3인데 얘 페북에 남자 절대 내말고 안받는다나도 얘가 끊으라 햐서 여자애들 다끊음얘랑 깨지는 순간 나는 독고다이인생임근데 시발 전역하고 보험회사들어갔다가 3개월만에 땨려치움공장에서 정직원으로 근무중인데 졸라할거없다군무원 준비중이다 시방6시에 퇴근하면 7시에 집와서 9시 반까지 공부하다가 9시반에 나와서얘 야자끝나면 차로 대리러가고 11시반~12시까지 노가리까다가다시 집와서 2시까지 공부하고 8시 출근인데힘드네 공부 간만에 하려니까주말에는 안만나기러 쇼부봄아무튼 조만간 내가 차야할거같다이딴 공창인생으로 어떻게 쟤랑 결혼해서 자식낳고 먹여살리냐미안하지만 깨져야겠지? ㅋㅋㅋ #경기수원야간실장구인 #경기수원보도카맨구인 #경기수원아가씨알바 #도봉야간알바 #대구북구야간알바 #경기수원남자단기간고수익알바 #경기수원아르바이트구하기 #경기수원유흥구인광고 #경기수원보도실장구인 #경기수원여자고수익알바 #경기수원나가요알바 #경기수원보도 #경기수원알바추천 #경기수원아가씨구함 #경기수원숙식제공일자리남자 #양천야간알바 #공주야간알바 #용산야간알바 #파주시야간알바 #대전서구야간알바 #경기수원대출중개 #경기수원단전 #경기수원소방점검업체 #경기수원뷔폐 #경기수원보디빌딩 #경기수원의상대여 #경기수원웨딩연주 #경기수원닥트 #경기수원남성정장 #경기수원이마트 #경기수원GTX #경기수원젤네일 #경기수원중고주방기기 #경기수원임대 #경기수원택시요금인상 #경기수원평생교육 #경기수원호두파이 #경기수원성인기저귀 #경기수원BHC #경기수원방역 #경기수원폐기물수거 #경기수원속눈썹연장 #경기수원퀸카 #경기수원즉석만남채팅앱 #경기수원대물 #경기수원선물 #경기수원실내워터파크 #경기수원꽃 #경기수원무술 #경기수원출장부페 #경남야간알바 #증산면야간알바 #문백면야간알바 #남동인더스파크야간알바 #수지면야간알바 #천안야간알바 #강원동해야간알바 #못골야간알바 #의정부야간알바 #경기수원장안야간알바 #살피재역야간알바 #삼천동야간알바 #창원야간알바 #모라역야간알바 #안천면야간알바
경기수원… 11
2023.04.18
27살인데 여친과 룸카페 ㅅㅅ썰 풀어봄
송파노래빠님 작성 : 27살인데 여친과 룸카페 ㅅㅅ썰 풀어봄 #송파가라오케 #송파여성고수익 #고양노래빠 #강남역노래빠 #해운대노래빠 27살인데 여친과 룸카페 ㅅㅅ썰 풀어봄안녕 한달동안 눈팅만 하다가 다들 재미난 썰 갖고 있길래나도 써보려해 ㅋㅋㅋ슴살부터 첫 ㅅㅅ했지만, 그래도 10대때 못했던거 다한 썰 푼다 ㅋㅋㅋㅋㅋㅋ자 난 10대때 하도 낯을 많이가리고 사춘기가 심햇어 아주아주많이많이많이 ㅅㅣ부럴..그래서 여자랑 문자하다가도 하도 차이고 ...아 그래 여기서 중요한게 있구나 얼굴을 궁금해하겠군 ㅋㅋㅋㅋㅋ여긴 어처피 인터넷공간이니깐 뻔뻔하게 얘기좀할게 ㅋㅋㅋㅋ진짜 중3부터 지금은 좀 그렇지만 25까진 어디가서 못생겼단 소린 못들어봤어 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여자가 먼저 다가온건 그리많지 않앗지만무튼 그랬어 얼굴은 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고3까지도 그러니깐 진짜 더러워서 대학교가면 날라다니자 하는 생각으로 대학굘 갔지 ㅋㅋㅋㅋㅋㅋ이제부터 시작이야. 이 여자애랑은 첫 ㅅㅅ고 첫 ㅋㅅ고 다 처음이엇어 후반엔 정말 씨발씨발하면서 헤어졌지만..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애랑은 별 ㅅㅅ는 다 해본거같애 ㅋㅋㅋㅋ일단 애랑 첫 ㅅㅅ 는 룸카페였어 ㅋㅋㅋㅋㅋㅋ 거의 모텔로 다들 가는데 난 첫 장소가 카페엿어 ㅋㅋㅋㅋㅋ초반 각설하고 애랑 나랑은 같은과 cc였어 ㅋㅋ 서로 초반에 맘이있어서 어렵게 맺어진 커플이엇찌무튼 그렇게 해서 사귀게 됐지.그리고 우린 슴살 이다보니 데이트코스가 늘 똑같았지.영화>카페>술 거의 역순으로도 돌아가고 그랬어 그러면 맨날 뭐하겟니 스킨쉽밖에 더하나 ㅋㅋㅋㅋㅋ그러다가 사귄지도 좀 되고 진도는 더 나갈 상황이 온거야 그게 그 카페였지 ㅋㅋㅋ룸카페다보니 티비도 있어 말그대로 방이다보니 티비에다가 칸막이쳐있고 가리개로 문도 다 가려져있꼬정말 거기서 소리안내고 ㅅㅅ 만해도 안이상할정도였지 ㅋㅋㅋㅋㅋㅋ걔가 그래도 경험이 좀 많아서 그런지 일단 시작되면 리드는 여자애가 햇지 물론 테크닉적으로도 쩔엇지 ㅋㅋㅋㅋ난 경험 무..... 첨엔 많이 배웟답니다..ㅋㅋㅋㅋㅋㅋ #송파노래연습장알바 #송파남자성인알바 #송파일수구인구직 #포항노래빠 #김천노래빠 #송파퍼블릭룸 #송파룸알바 #원주노래빠 #군포시노래빠 #금정노래빠 키스는 진짜 잘햇어 혀놀림이라든지 지가 ㅋㅅ 받아줄떄와 해줄때를 딱 아는거엿지특히 이상하게 걔랑 술먹고 키스하면 난 걔 입술이나 혀가 왜 그리 딸기맛이나던지 생각해보면 아직도 신기해 ㅋㅋㅋㅋㅋ그렇게 ㅋㅅ로 시작하면서 난 경험이 무.....다보니 정말 ㅋㅅ만으로도 똘똘이가 마구마구 솟아나고잇엇지 ㅋㅋㅋㅋ근데 첨엔 엄청 조심하잖아 부끄러우니까 그래서 최대한 안닿게 ㅋㅅ 만했어정말 그러다 나도 한창 호르몬이 풍부할때라 못버티고 가슴으로 손이갓지 하..그떈그 겉가슴(옷입은상태에서 가슴만짐)을 하는데도 걔의 ㅅㅇ소리가 얼마나 쩔던지 진짜 쿠퍼액 한컵은 나왓을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겉ㄱㅅ 만 만지다가 전진해야지 이젠 그래서 속으로 들갓지캬...... 그 첫 ㄱ ㅅ은 진짜 걔가 a인데 건강한 a알지? 탱탱한 a엿어 한손에 딱 다들어오고..여름에 되면 가슴이 좀 빛낫지 걔가 a인데 a같지 않은 고런 ㄱ ㅅ 이엇어 ㅋㅋㅋㅋㅋ 진짜 쩔드라..만지면서도 안믿겨지는 그러다가 이젠 못버티겟어서 더 빠른 진도를 나갓어걔도 얼굴볼이 발개지고..나도 도저히 못버티고 해서 밑에 드뎌 생에 첫 조개보단 복숭아 표현이 더 좋지 않겟니?ㅋㅋㅋ복숭아로 갓다...캬 진짜 복숭아 속안처럼 얼마나 축축하던지 미끄러웟어 완전 난 뭣도 모르고 첨에 막넣다가 욕먹고 ㅋㅋㅋㅋㅋ조심스럽게 다뤄줫어야햇는데 막 넣엇어 (야.동을 너무 많이봣나바 ㅋㅋㅋㅋㅋㅋ)무튼 야 그렇게 만지는데 나도 진짜 미치겟드라그런 내맘을 어떻게 알앗는지 내꺼 만져주드라고 자기도 질수없다는듯이 ㅋㅋㅋㅋㅋ근데..만지기만햇는데도 진짜 나도 ㅅㅇ소리 내는거 싫어하는데 나오드라 어ㅓ허허허허..부끄러우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서로꺼 만지는데 난 벌써 이게 느낌이 그런거야그래서 이렇게 조물조물 하다가 싸면 이건진짜 난 쓰레기다 하고 여친을 자빠뜨렷지 ㅋㅋㅋㅋ그리고 이제 벗겨야하는데 앞에서 말햇다시피 카페다...벗기는건 오바잖아ㅂㄹ 는 올리고 팬티와 바지만 발목에 끼게하고 드뎌 끼려하려 찰나 못찾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금생각해도 개부끄럽네 그러더니 여친님이 잘찾아서 넣어주는데 와 넣자마자 쌀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부르르 할뻔햇다 그만큼 느김도 느낌이지만 하..말로 표현못할 그런느낌이엇어 ㅋㅋㅋㅋㅋ #송파1달알바 #송파알바야간 #송파일일데이트알바 #부산노래빠 #남동노래빠 #송파알바 #송파룸비즈니스 #익산노래빠 #울주노래빠 #경산시노래빠 지금도 이렇게 쓰면서 빠딱빠닥하네 ㅋㅋㅋㅋㅋ그렇게 넣고움직여야하는데 난 진짜 배운게 없고, ㅇ ㄷ 에서 본게 다 이니깐 해봣어 그렇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잉? 개잘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친이 너 처음아니지 할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짜 ㅇㄷ에서 봣듯이 햇는데 캬 이거 다행이구나 싶엇지 ㅋㅋㅋㅋㅋ여친이 만져주는것만으로도 쌀 지경이엇는데 또 넣고 하니깐 오래가드라 첨이어서 그런가..게쏙 그렇게 위아래로 왓다리갓다리햇지근데 자꾸 복도에는 누구 지난가는소리들리고 우리도 조금씩은 ㅅㅇ 소리 들리고 아 진짜 개긴장 빨면서 햇어그래서 그런지 여친 또한 ㅅㅇ 소리도 쩔고 진짜 질퍽질퍽 소리가 날정도로... 우린 격렬히 햇어나중에보니 그 부분 주변이 다 젖어잇엇어 끈적하고 ㅋㅋ그러다가 나도 이제 정말 한계가 온거야 근데 읭? 어따 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땐 하도 순수해서 안에다 싸면 임신인줄알고... ㅇ ㄷ 에선 거의 얼굴에 하잖아근데 이건 아무리 이성적으로 생각해도 내 여친인데 첨이고 이건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생각해낸 끝에 배로 결정햇지 ..근데 하면서 여친도 안에하면안돼 임신해..안돼 계속 그러고 ㅋㅋㅋ 그래서 더 신경썻던거같애그리고나서 생에 첫 나의 건강하고 외롭게 홀로히 지냇던 나의 첫 정ㅈ 들이 여자에몸에 배출됏지 ㅋㅋㅋㅋㅋㅋㅋㅋ휴지도 다닦고 서로 돌아가며 화장실가서 씻고..여자는 그래도 변기들가서 닦기 쉬운데 난 뭔가 좀그렇더라 아 ㅋㅋㅋㅋㅋㅋㅋ대충닦고 집가서 닦앗지 ㅋㅋㅋ 이렇게 나에 첫 ㅅㅅ가 끝낫어나도 첫글이다보니 뭔가 좀 스토리며 말투가 엉성할꺼야 좀 나아지겟지 ..근데 앞으로도 이 여친과의 ㅅㅅ 썰 엄청많아 우리가 좀 스펙타클한 ㅅㅅ를 좋아햇지 ㅋㅋㅋㅋㅋㅋㅋ담에 또 이어서 쓸께 #송파노래방알바모집 #송파일수구인구직 #송파도우미알바 #청주시노래빠 #서울노래빠 #송파아르바이트 #송파일요일아르바이트 #송파고소득알바시크릿알바 #송파여성고수익 #송파노래방언니 #송파성인남자알바 #송파여신알바 #송파일당알바 #송파50대아르바이트 #송파캣알바 #남동노래빠 #수원시노래빠 #전남노래빠 #원주노래빠 #춘천노래빠 #송파중고가구 #송파자개 #송파메뉴판 #송파치킨맛집 #송파살맛예약 #송파맛집 #송파토익 #송파최신 #송파대형강아지 #송파측정 #송파쌈밥집추천 #송파DVD방 #송파판촉물 #송파댁 #송파대학원 #송파캐디백 #송파구조변경 #송파가라데 #송파소품 #송파클래식 #송파중고자동차부품 #송파상품 #송파주방기기 #송파페이스페인팅 #송파지역폰팅 #송파도로 #송파전기용역 #송파타이마사지후기 #송파직업학교 #송파성인 #탄현면노래빠 #동작노래빠 #울산동구노래빠 #대구면노래빠 #성전면노래빠 #무실동노래빠 #건들바위역노래빠 #수원팔달노래빠 #모덕노래빠 #서울노래빠 #세종노래빠 #신대방노래빠 #전북전주완산노래빠 #하북면노래빠 #전남곡성노래빠
송파노래… 10
2023.04.18
28살에 아다땜.ssul
잠실요정님 작성 : 28살에 아다땜.ssul #잠실룸싸롱 #잠실유흥구직 #대구동구요정 #거제요정 #충남요정 28살에 아다땜.ssul구라 아니고 28살 되고 올해 1월에 아다 땠다 #잠실알바상시모집 #잠실남자업소알바 #잠실룸실장구인 #김포요정 #강동요정 #잠실셔츠룸 #잠실밤알바 #제주시요정 #해운대요정 #금천요정 사실 나도 혼전순결을 원한 순수남 이였지만 군대 갔다오고 앞이 보이지 않는 미래에 시발 늦었지만 아다라도 때보자란 식으로 거침없는 인생을 살게됨. 사실 그동안 아다땔 기회는 많았지만 여자가 내 이상형이일 경우라는 목표를 갖게 됨. 마치 첫키스 했던 그녀가 잊혀지지 않듯이 아다때는데 추억이 될만한 상대방을 고르기 시작함. 근데 야동을 많이 봐서 그런지 여자 얼굴 보는 눈이 높아짐..그렇게 5년이 지나고! 마침내 1월 초에 완전 내 이상형 만나게 됨. 숏컷에 얼굴 인형처럼 귀엽게 생겼고 하튼 완벽한 이상형 이였다. 이년이다 싶어 한달을 들이댐. 알고 보니 22살 이였고 대학생임. 20대 중년의 자금력을 발휘하자 마침내 한달만에 보픈! 약간 핑크색을 잃이 버렸지만 무향덕에 감동의 보빨시전! 그리고 노콘 피스톨! 진짜 내가 원하던 이상형이랑 하니까 야동에서도 못느낀 희열감을 맛보게 되더라.. 그때이후로 5번 정도 했지만 이년이 벌써 권태기 인지 최근 연락 잘 씹고 돈좀 보내달라는 문자를 잘 보내더라. 역시 삼일한이 필요한건가.. 그래도 후회없는 경험이였어. 아직 아다인 게이들 있으면 꼭 이상형이랑 해라. 지금도 그 아이 카톡 프로필 사진만 봐도 발기됨 #잠실아르바이트 #잠실카페아르바이트 #잠실tm알바 #유성요정 #부산요정 #잠실스웨디시 #잠실아가씨광고 #안성요정 #남동요정 #제주도요정 #잠실아르바이트모집 #잠실알바앱 #잠실여자단기알바 #충주요정 #거제요정 #잠실알바몰 #잠실퀸사이트 #잠실캔디알바 #잠실아르바이트 #잠실고액알바카페 #잠실알바당일지급 #잠실여성구인 #잠실남자웨이터알바 #잠실여우알바악녀알바 #잠실직장알바 #진주요정 #강릉요정 #구로요정 #미추홀요정 #양산요정 #잠실렌지대 #잠실고속터미널시간표 #잠실여성전용예약 #잠실에어브러쉬 #잠실밥집 #잠실국비지원컴퓨터 #잠실통번역 #잠실해루질 #잠실모형 #잠실일반세탁기 #잠실비밀 #잠실영어유치원 #잠실여성전용마사지추천 #잠실1톤지입 #잠실유명철학관 #잠실필 #잠실벽시계 #잠실크로스핏 #잠실교정 #잠실풀세트 #잠실증명사진 #잠실요로결석 #잠실스프링쿨러 #잠실컴수리 #잠실포장마차 #잠실회전형 #잠실슬리퍼 #잠실외벽방수 #잠실애플 #잠실스웨디시가격 #안산요정 #신남요정 #을지로입구요정 #순천요정 #마장동요정 #동부산대학역요정 #서초동요정 #마산요정 #공도읍요정 #부산시사상구요정 #대구중구요정 #김삿갓면요정 #주생면요정 #서초요정 #경기요정
잠실요정 23
2023.04.18
29살 결혼아직안한 처자랑 ㅅㅅ한 썰.ssul
경기도룸싸롱님 작성 : 29살 결혼아직안한 처자랑 ㅅㅅ한 썰.ssul #경기도텐프로 #경기도퍼블릭룸 #계룡시룸싸롱 #성동룸싸롱 #양천룸싸롱 29살 결혼아직안한 처자랑 ㅅㅅ한 썰.ssul저 위에 사진중 한명이 나다한창 눈에 콩깍지 씌이고 정신적으로 외롭고 힘들었던 올해 2월초였음생각없이 오픈채팅 열어서 어그로 끌다가 어떤 사람이 나한테 나이를 물음난 어그로 끌려고 막 13짤 무녀부터 64세 아재라고 구라치다가 제대로 내 나이 깜근데 이 사람이 계속 내 나이 안믿고 민증 까라고 했음안까면 오픈채팅 신고한다고 해서 민증 인증했음신고 당하면 카톡 오픈 채팅 정지 당하고 골치아파져서 깠는데어떤 여자이름 같은 닉 가진 사람이 나한테 텔레그램 아이디 주면서 대화걸어달라고함텔그아이디로 말거니깐 나한테 뭐하는 애니, 어디사니 뭐 좋아하니 평소에 뭐하고 지내냐면서 막 묻다가 갑자기 내 사진 보여달래난 그 누나한테 먼저 사진 보여달라고 하니깐 생각보다 젊게 생겼더라고자기는 29살에 애기는 있지만 나름 몸매에 자신있다니 뭐냐니그러다가 내 얼굴 보여달라고해서 제일 잘나왔다고 생각되는 짤 보여줬는더니 갑자기 만나자고 하데방학이라 할일도 없어서 만나자고 했지부산역에 내려가니깐 거의 저녁 5시더라고부산역 지하철 앞에서 기다리니깐 갑자기 내 본명 부르길래 그쪽 보니깐베이지색 롱 코트에 구두 신은 여성분이 있데 근데 키가 구두 때문인지 나보다 컸었음나중에 키 물어보니깐 나보다 큰 176이더라고저녁 뭐 먹고 싶냐고 해서 부산에 뭐가 맛있냐, 서면가자, 어디가자 이렇게 대화하다가 해운대 갔음해운대가는 지하철에서 서로 아무말도 안하고 딴곳 보고 있었는데서면?이었나 한번 갈아탈려고 환승하려는 곳에서 갑자기 내 손 잡더라고그러면서 '오늘만은 너가 내 애인이다'라는 식으로 말하고 끌고 가데손에 땀차서 좀 미안하기 했는데 솔직히 좋았음계속 얼굴 빨개진거 가릴려고 바닥만 봤는데 어디 아프냐면서 이마 만져줄때 한번 더 심쿵했었음해운대 도착해서 같이 밥 먹으러 고기집같은 술집 들어갔는데 그때 나한테 애가 있다고 말했음나는 된장찌개 먹다가 너무 놀라서 사래걸렸음그러면서 내가 앱으로 만난 사람 두번째니, 사실 이런 목적으로 만나서 미안하니,내가 너무 나이 많아 보여서 미안하니 계속 미안하다는거야난 애는 어딨냐고 물어보니깐 그날 하루 진짜 친한 친구한테 맡겨두고 왔데그때 들었는 생각이 참 이 아줌마도 문제 있구나 싶었음저녁 먹고 택시 탔는데 어디 가고 싶냐고 묻데해운대 말고 어디가 더 유명하냐고 물어보니깐 광안리가 유명하데그래서 광안리에 갔음 #경기도알바야 #경기도남자고수익 #경기도주다방알바 #평택룸싸롱 #금촌룸싸롱 #경기도업소구인구직 #경기도유흥구인 #영종도룸싸롱 #강원룸싸롱 #관악룸싸롱 광안리에 모텔 많은곳에 내려서 아무곳에 술이랑 얼음 조금 사서 들어갔음서로 맥주 한캔까고 cu팝콘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했는데그러다가 그 누나가 내 손 잡고는 키스함서로 옷 다벗기고 난 가슴 주무르면서 빨다가 보지에 코박했음솔직히 보지 냄새 ㄹㅇ 토나왔음그래서 위에 클리가 있을 것 같은 쪽에만 혀로 집중해서 핥아주니깐 신음 엄청 내더라고계속 핥아주는데 갑자기 내 얼굴 잡고는 다시 키스함키스하면서 내 자지 만져주던데 바로 발딱섰음그 상태로 바로 넣을려고 하던데 내가 콘돔 아직 안꼈다고함근데 본인은 오늘 괜찮은 날이라면서 그냥 넣자고 하데내가 그래도 끼고 하자고 하니깐 또 내 얼굴 붙잡고 눈 쳐다보면서 '누나 못 믿어'이러는거야와 그때 또 한번 더 심쿵했었음나중에 물어보니깐 보지에서도 그렇고 자지빨때 나는 콘돔냄새랑 기름이 싫어서 끼지 말라고 했데누나 못 믿는건 아닌데 내가 불안해서 그렇다고 하고 미안하다 하고 그냥 꼈음그래도 좀 불만족 스럽다는 표정 짓길래 내가 혹시 몰라서 가져온 장난감 보여줬음볼개그랑 애널비즈였음볼개그 보여주니깐 이런거 첨 본다면서 나한테 채우더라고그 상태로 했음근데 이 누나가 내가 싸고도 계속 안놓아줌그래서 내가 좀 놓아달라는 표정 지으니깐 침대에 눞히고 손으로 내 자지 존나 괴롭혔음솔직히 기분은 좋은데 아팠음그래서 볼개그 꼈었지만 소리 엄청 질렀음그러다가 꼬추가 그대로 죽어버리고 현탐이 와버림그러자 그 누나가 볼개그 풀어주고 아까 사온 얼음 비닐봉지에 넣고 내 불알에 대고는 펠라해줌조오오오오오오온나 차가웠는데 그 누나 입에 내 좆이 살아나더라적당히 살아났을때 내가 땀 너무 많이 난다며 샤워실에 가자고 했음샤워실 들어가서 샤워기 틀어두고 물 맞으면서 섹스했음그땐 내가 그 누나한테 볼개그 체우고 애널비즈로 막 장난도 쳤음서로 벽잡고 서서 박는 체위로 즐기다가 샤워실 너무 습해서 내가 그 누나 공주님 안기 해서 나감서로 물 존나 묻은체로 침대위에서 뒹굴었음그때는 내가 누워서 박고 그 누나가 올라탄 체위 (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남)그걸로 쌌음물론 그때도 콘돔 꼈음두번 연속으로 빼니깐 그 누나도 현탐 왔는지 술이나 마시자고 하데 #경기도고수익구인 #경기도알바채용공고 #경기도여자고소득 #하남룸싸롱 #금천구룸싸롱 #경기도쓰리노 #경기도여성고수익 #군산룸싸롱 #김포룸싸롱 #강릉룸싸롱 술 마시면서 그 누나가 자기 이야기 하는거야몇년전까지 콘돔 안끼고 피임약 먹으면서 했는데 한동안 실수로 피임약 먹는걸 잊었데그렇게 그대로 임신했다고 하데근데 누구 애인지 몰라서 애 낳고 나서 남자들 머리카락으로 친자확인 할려고 했는데남자들이 다 눈치체고 도망쳤데, 그나마 머리카락 채집했는 남자들도 아빠가 아니였다고 하데그 후로 집에서 거의 쫓겨나다 싶이 독립하고 집에서 보내주는 돈 일부랑 본인이 알바해서 버는 돈으로 먹고 산다고 하데그런데도 젊은 남자 찾을려고 하는거 보니깐 솔직히 그 누나도 좀 ;;그 누나 이야기 들어줬으니깐 나도 내 이야기 해줬음내 첫사랑 이야기부터 이런저런 이야기 해줬음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내 이야기도 그렇게 밝은 이야기가 아님어쨋든 그 이야기 그 누나가 듣고 나니깐 갑자기 울면서 내랑 그 누나가 천생연분이니 우리 서로 잘만났다니 뭐니 그러데나도 그땐 술퍼마시고 사람 감성이 폭발할 새벽에 사람 우는거 보니깐 막 눈물나서 그런거 같다, 우리 잘만났다 이렇게 받아줬음근데 그담에 한 소리가 나보고 담날에 같이 집에가서 애 보여준데술 마시고 판단 좀 많이 흐려졌는데도 그건 좀 아니다 싶더라고그래서 내가 얼버부리니깐 그 누나가 나 다시 침대에 눞히고 이번엔 직접 콘돔 씌워주고 내 위로 올라타서 박데술먹고 사람들이 강간당해도 모른다는게 그런 느낌이더라아무런 느낌 없었음분명 허리에 뭔가 감각이 느껴지는데 너무 희미했었음그런데도 어찌어찌 한발 빼고 너무 피곤해서 잠에 들었음새벽에 내가 먼저 일어났음전날에 할때 샤워장 습기 때문에 방이 더웠는 것도 있고 머리도 좀 아파서 밖에 나가서 여명 사서 바닷가 혼자 걸었음그러면서 곰곰히 생각해봄그 누나 애 보러 갈까 말까지금은 바로 안보고 도망치든지 안보러간다고 말을 하든지 했을텐데 그땐 너무 외로워서 그러지도 못했음그래도 어찌어찌 내 이성의 끈 안놓고 안보러 가기로 결정함방에 돌아가니깐 아직 그 누나는 자고 있더라고조심히 옷 갈아 입고 모텔에 있는 펜과 메모장에 그 누나한테 하고 싶은 말 적었음다시는 인터넷으로 만남 하지 말고, 미혼녀도 살 수 있는 세상이고,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고 적어뒀음그리고 바로 부산역으로 달렸음그후에 바로 텔그 차단박고 처음 만났던 오픈챗방도 나갔음근데 웃긴건 내가 그 후로 외로움이 더 심해져서 병원 한번 갔다왔음 #경기도알바 #경기도알바구하는법 #경기도여자밤알바 #여수룸싸롱 #홍대룸싸롱 #경기도야간꿀알바 #경기도고수익알바사이트 #경기도초고액알바 #경기도여성알바 #경기도남자알바구하기 #경기도여성알바 #경기도bj알바 #경기도일일데이트알바 #경기도여자알바고소득 #경기도유흥구인구직 #잠실룸싸롱 #동작룸싸롱 #안양룸싸롱 #광주북구룸싸롱 #마산룸싸롱 #경기도전동공구 #경기도섹스 #경기도문구세트 #경기도책상 #경기도토즈 #경기도카이로프락틱 #경기도발레 #경기도태국마사지가격 #경기도빈티지 #경기도공원 #경기도목욕탕추천 #경기도중고PC매입 #경기도전문학교 #경기도인구수 #경기도앵무새 #경기도부케 #경기도법인대리운전 #경기도복구 #경기도바나나 #경기도남성향수 #경기도케이터링 #경기도전기면도기 #경기도화장실 #경기도그룹PT #경기도방범방충망 #경기도무드등 #경기도소상공인 #경기도싱크대공장 #경기도섹파 #경기도중문설치 #용산2가룸싸롱 #송중동룸싸롱 #용지면룸싸롱 #단대동룸싸롱 #경북영주룸싸롱 #서울룸싸롱 #노성면룸싸롱 #임실군룸싸롱 #부여군룸싸롱 #녹양역룸싸롱 #침신대역룸싸롱 #광주서구룸싸롱 #월등면룸싸롱 #부천소사룸싸롱 #세곡동룸싸롱
경기도룸… 8
2023.04.18
29살 상폐녀 만나 본썰
제주도란제리룸님 작성 : 29살 상폐녀 만나 본썰 #제주도업소구인구직 #제주도유흥구인구직 #관악란제리룸 #여수란제리룸 #영종도란제리룸 29살 상폐녀 만나 본썰작년에 만났던년 중에 29살쳐먹은 상폐년 있었는데그나이에 대학 다니고있고 저축한거 없다더라근데 나이에 비해 좀 괜찮았고 마인드도 탈김치정도는 되는거같아서 솔직히 아직 학생이였으니까 ㅋㅋ그래서 정붙히면서 좀 만났음.근데 그때내가 우울증넘어서 조울증까지발전해서 자살소동까지 일으킬 정도라서 오래는 못만남 ㅋㅋ사람하고 마찰이 생겨서 2년하다가 4년 휴학내고 다시 다녀서 졸업반이라고함 재수 했었음.다른사람이 자기 씹고다닌다고 뭐 그런게 존나 싫어서 sns 안한다던데 카톡까지안함 ㅋㅋㅋ여기서 냄새 슬슬안나냐4년동안 뭐 쉬기도하고 아프기도해서 알차게 보냈다던데 #제주도새벽알바 #제주도알바사이트 #제주도알바남자 #수성란제리룸 #계양란제리룸 #제주도노래빠 #제주도유흥 #이천란제리룸 #원주란제리룸 #마산란제리룸 이거 시발 지금 아무리생각해도 수상하단말이지 ㅋㅋㅋ슬렌더 골반 조금에 고양이상인데 코가 좀 낮음연약한척 하더니 키스도 술쳐먹고 지가먼저해달라하고신음은 얼마나 우렁차던지 풀무소리가 쐐 쐐 나더라나레이터 알바로 하는데 일대에서 잘 나간다고함 이건 내가 직접봤음그리고 대학친구 1명인데 없는거랑 마찬가지 고딩때친구 한명 얘긴 들었고전부 동아리 동생들뿐이 없더라 그것도 10명이내지금생각하니까 창녀 표본인데..친구 없음 #제주도룸 #제주도예스알바 #제주도숙식알바추천 #계룡시란제리룸 #하남란제리룸 #제주도레깅스룸 #제주도아빠방 #동탄란제리룸 #경주란제리룸 #양천란제리룸 4년 휴학Sns,메신저까지 아예안함 문자만 함구구절절 사연 읽던데 그거야 지가 좆대로 씨부리면 되는거니까 내가 알 바 아니고 ㅋㅋㅋ결혼은 안할거라고 아가리에 담고살더라;;근데 스펙도없이 29살먹는년이 졸업하면 취업할거라 함솔직히 들으면서 비웃었는데 지는 별로 그게 모범적인게 아닌걸 못느끼더라.업소녀 100퍼냐 #제주도바알바사이트 #제주도업소알바 #제주도텐프로알바 #경기수원란제리룸 #경북란제리룸 #제주도일자리사이트 #제주도보도구인 #제주도유흥취업 #제주도여우알바구인 #제주도남자당일고액알바 #제주도숙식제공아르바이트 #제주도여우알비 #제주도남자당일지급알바 #제주도유흥구직사이트 #제주도단기알바구하기 #공주란제리룸 #울주란제리룸 #하남시란제리룸 #마산란제리룸 #관악란제리룸 #제주도공부방 #제주도아이나비 #제주도남아의류 #제주도두피케어 #제주도학습준비물 #제주도캐리커쳐 #제주도남친구함 #제주도퍼즐 #제주도건강보조식품 #제주도킨텍스건축박람회 #제주도잔치국수 #제주도지역퀵서비스 #제주도원형탈모 #제주도노래방혼자 #제주도방충 #제주도대양호텔 #제주도금고파는곳 #제주도CN웨딩홀 #제주도유사투자자문 #제주도반짇고리 #제주도재혼남산악회 #제주도구구스 #제주도건강식품 #제주도사우나후기 #제주도목욕 #제주도돌잔치이벤트 #제주도담요 #제주도여성용 #제주도후기 #제주도백일사진 #수원팔달란제리룸 #중구청역란제리룸 #남동란제리룸 #용상동란제리룸 #당진시란제리룸 #광주남구란제리룸 #부산과기대역란제리룸 #경기란제리룸 #서울란제리룸 #영등포역란제리룸 #태릉입구란제리룸 #수원란제리룸 #서울란제리룸 #용화면란제리룸 #동일면란제리룸
제주도란… 11
19 19
  • 19세 미만 또는 성인인증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청소년 유해 매체물을 제외한 나비알바의 모든컨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19세 미만 나가기
  • 비회원 성인인증

navialba.com